KIT | 재택키트


회사 사무실보다 더 업무 효율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재택 근무장을 꾸며보세요!


팬데믹이 끝나더라도 재택근무하는 회사는 적지 않을 것입니다.
출근 업무를 하게 되는 회사에 비해 결코 떨어져서는 안 될 재택 근무 환경,

이제는 회사나 조직이 신경써야 할 가장 중요한 환경이 되어버렸습니다.
재택 근무 효율 측정 지수를 한 단계 높여줄 재택키트, 기프트사파리에 의뢰하시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이런 NEEDS가 있으시다면 기프트사파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① 재질, 품질, 디자인 등이 획일화된 기성 판촉물이 아니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한 분

② 단순 제품 모음이 아닌 우리 브랜드(회사)의 특색과 목적에 맞는 맞춤 키트를 제작하고 싶은 분

③ 제품 기획, 디자인, 제작, 패키징, 납품까지 한 곳에서 대행 받고 싶은 분

④ 제품만이 아니라 편집 디자인물(환영카드, 브랜드북, 제규정집, 브로셔 등)도 필요한 분


고객사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기프트사파리 브랜드 굿즈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Step 1. 키트 선택


표현하고 싶은 기업(브랜드)의 주제 및 원하는 상품의 카테고리 / 예산 확정한 후 기프트 사파리의 키트를 선택해주세요.


Step 2. 굿즈 선택


선택하신 키트 상품에서 구성된 아이템을 변경 / 추가 / 제외하여 원하시는 구성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시된 상품 외 별도의 상품을 원하실 경우 언제든 “톡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Step 3. 패키지 선택

포장 방식에 따라 KIT의 이미지나 견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박스 / 고급 박스 / 파우치 / 에코백 등 원하시는 패키지를 말씀해주세요.


Step 4. 디자인 시안


제품에 인쇄할 로고(Ai파일)와 기타 필요 사항을 전달해주시면 패키지 디자인 시안을 전달드리겠습니다.

Step 5. 견적/상담 문의


굿즈 / 패키지 / 수량 등이 정해지셨다면 보다 구체적인 견적 및 일정 등을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쇼핑몰에 표기된 모든 상품은 가견적(부가세 불포함)으로 옵션 사항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견적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 6. 상품 제작 및 결제


출고 전까지 주문 상품에 대한 대금결제를 진행해주세요.


Step 7. 납품


지정하신 장소로 협의된 배송 방법(개별 배송 포함)에 따라 납품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