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직원의 행복과 만족 증진: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직원들의 행복감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주된 목적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일하는 것은 직원들에게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직원의 생산성 향상: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것이 직원들의 심리적 안정감을 증진시키고, 이는 직장 내에서의 창의적인 사고와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사회적 책임감 발휘: 회사가 직원들의 반려동물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일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돌보는데 필요한 필수 용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추가적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도 목적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NEEDS가 있으시다면 기프트사파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① 재질, 품질, 디자인 등이 획일화된 기성 판촉물이 아니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한 분
② 단순 제품 모음이 아닌 우리 브랜드(회사)의 특색과 목적에 맞는 맞춤 키트를 제작하고 싶은 분
③ 제품 기획, 디자인, 제작, 패키징, 납품까지 한 곳에서 대행 받고 싶은 분
④ 제품만이 아니라 편집 디자인물(환영카드, 브랜드북, 제규정집, 브로셔 등)도 필요한 분
고객사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기프트사파리 브랜드 굿즈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Step 1. 키트 선택 표현하고 싶은 기업(브랜드)의 주제 및 원하는 상품의 카테고리 / 예산 확정한 후 기프트 사파리의 키트를 선택해주세요. | ![]() Step 2. 굿즈 선택 선택하신 키트 상품에서 구성된 아이템을 변경 / 추가 / 제외하여 원하시는 구성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시된 상품 외 별도의 상품을 원하실 경우 언제든 “톡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 ![]() Step 3. 패키지 선택 포장 방식에 따라 KIT의 이미지나 견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박스 / 고급 박스 / 파우치 / 에코백 등 원하시는 패키지를 말씀해주세요. | ![]() Step 4. 디자인 시안 제품에 인쇄할 로고(Ai파일)와 기타 필요 사항을 전달해주시면 패키지 디자인 시안을 전달드리겠습니다. |
![]() Step 5. 견적/상담 문의 굿즈 / 패키지 / 수량 등이 정해지셨다면 보다 구체적인 견적 및 일정 등을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쇼핑몰에 표기된 모든 상품은 가견적(부가세 불포함)으로 옵션 사항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견적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출고 전까지 주문 상품에 대한 대금결제를 진행해주세요. | ![]() Step 7. 납품 지정하신 장소로 협의된 배송 방법(개별 배송 포함)에 따라 납품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