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 건강키트


함께 사용하는 사무실! 

모두의 건강을 위한 공간이 될 수 있게 선물해주세요!



코로나를 겪으며 위생, 소독, 면역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웠습니다.

또한 회사는 다같이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한명만 조심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걸 배웠습니다.

직원의 건강을 위해서, 생산성을 위해서 기프트 사파리가 준비해보았습니다. 

건강키트, 기프트 가이드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이런 NEEDS가 있으시다면 기프트사파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① 재질, 품질, 디자인 등이 획일화된 기성 판촉물이 아니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한 분

② 단순 제품 모음이 아닌 우리 브랜드(회사)의 특색과 목적에 맞는 맞춤 키트를 제작하고 싶은 분

③ 제품 기획, 디자인, 제작, 패키징, 납품까지 한 곳에서 대행 받고 싶은 분

④ 제품만이 아니라 편집 디자인물(환영카드, 브랜드북, 제규정집, 브로셔 등)도 필요한 분


고객사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기프트사파리 브랜드 굿즈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Step 1. 키트 선택


표현하고 싶은 기업(브랜드)의 주제 및 원하는 상품의 카테고리 / 예산 확정한 후 기프트 사파리의 키트를 선택해주세요.


Step 2. 굿즈 선택


선택하신 키트 상품에서 구성된 아이템을 변경 / 추가 / 제외하여 원하시는 구성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시된 상품 외 별도의 상품을 원하실 경우 언제든 “톡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Step 3. 패키지 선택

포장 방식에 따라 KIT의 이미지나 견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박스 / 고급 박스 / 파우치 / 에코백 등 원하시는 패키지를 말씀해주세요.


Step 4. 디자인 시안


제품에 인쇄할 로고(Ai파일)와 기타 필요 사항을 전달해주시면 패키지 디자인 시안을 전달드리겠습니다.

Step 5. 견적/상담 문의


굿즈 / 패키지 / 수량 등이 정해지셨다면 보다 구체적인 견적 및 일정 등을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쇼핑몰에 표기된 모든 상품은 가견적(부가세 불포함)으로 옵션 사항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견적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 6. 상품 제작 및 결제


출고 전까지 주문 상품에 대한 대금결제를 진행해주세요.


Step 7. 납품


지정하신 장소로 협의된 배송 방법(개별 배송 포함)에 따라 납품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