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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 질문


기프트사파리 이용시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오른쪽 상단의 기프트가이드 문의를 이용해보세요.

기프트가이드가 해답을 드립니다.

 



1) 회원가입

 

(1) 회원으로 등록되기까지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기업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단체회원의 경우 단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기프트가이드 검토 후 1일 이내에 회원가입 되십니다.

회원 가입 완료되시면 축하 알림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2) 회원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기업 회원의 경우 확인을 위해 사업자등록증을 요청드리며, 단체 회원의 경우 단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사진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3) 같은 회사에서 여러명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가입하시는 분마다, 개인 아이디로 가입하시고, 이미 가입한 기업이나 단체더라도 필수 서류(사업자등록증 or 단체 증명 서류)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2) 회원정보 변경

 

(1)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클릭 후 왼쪽 상단의 메뉴 중 '정보 수정' 을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2)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 우측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는 가입하실 때 기입한 이메일 주소 혹은 휴대폰번호로 찾으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 찾기는 가입하실 때 기입한 이메일로 찾으실 수 있고, 비밀번호 재설정도 가능합니다.

 

(3)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클릭 후 왼쪽 상단의 메뉴 중 '회원 탈퇴' 를 클릭하시면 회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하시는 경우, 가입된 회원정보가 모두 삭제되지만 작성하신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탈퇴 후 같은 계정으로 재가입 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며, 사용 및 다운로드 했던 쿠폰도 사용 불가능합니다.


 

3) 회원등급

 

(1) 회원등급은 어떤 기준으로 결정되나요?

회원 등급은 구매일 기준 최근 2년 간 누계 구매금액으로 정해지며, 회원등급에 관한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회원등급이 변경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안내문자가 오나요?

회원등급 변경이 있을 경우엔, 담당자님께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4) 비회원 문의

 

(1) 비회원도 쇼핑몰 이용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쿠폰 / 포인트 적립과 가격 할인 등 기프트사파리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꼭 회원 가입하셔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 안하고 카탈로그만 받아보고 싶습니다.

기프트사파리 카탈로그는 회원들만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로, 꼭 필요하신 경우 톡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1) 상품구매

 

(1)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이 있나요?

상품 카테고리별로 / 가격별로 상품을 찾으실 수 있으며, 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을 통해서도 제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모든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상품에 따라 인쇄가 가능한 상품과 인쇄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상품 각인이나, 로고 인쇄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모든 상품엔 인쇄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인쇄크기나 위치, 인쇄 방법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부탁드립니다.

 

(4) 사이트에 없는 상품을 주문하고 싶은데 구매 가능한가요?

원하시는 상품 사양이나 이미지를 알려주시면 조건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기획하여 제안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상품 기획 및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준비 기간이 촉박한데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 있을까요?

긴급 제작과 관련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미리 받아볼 수 있나요?

샘플은 받아보실 수 있지만, 샘플 비용과 배송비 포함한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샘플을 인쇄해서 받아볼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인쇄한 상품은 샘플로 보내드릴 수 없지만, 로고 ai파일을 주시면 디자인 시안으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2) 커스터마이징

 

(1) 브랜딩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하시는 컨셉이나 요구사항을 말씀해주시면 기획부터 디자인 작업까지 브랜딩해드리겠습니다.

브랜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사 로고 브랜딩이 된 포장지로 포장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포장지를 저희에게 미리 보내주시면 포장 가능하며, 회사 로고 디자인 파일을 주시면 포장지 제작(비용별도 추가)도 가능합니다.

 

(3) 최소 구매수량 이하로 제작 및 구매 가능한가요?

최소 주문수량은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 50개로 지정되어 있으며, 제품 페이지 내에서 최소 구매수량 확인 가능합니다.

제작은 가능하지만 기본수량 이하의 주문수량은 로고 인쇄비용과 패키지 비용이 별도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소량 주문은 별도로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

 

(1) 배송비와 배송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제품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2주 이내 배송되며, 제품마다 제작 기간이 다를 수 있어 자세한 배송 일정은 상담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배송 방법은 택배 / 퀵 / 직접 배송이 있으며, 일괄 배송은 무료이고 개별 배송은 추가 협의가 필요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용되며,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2) 배송현황 조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쇼핑몰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클릭 후 왼쪽 상단의 메뉴 중 '주문 조회' 를 통해 배송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3) 퀵배송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퀵배송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정확한 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의 경우는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되오니 상담을 통해 정확한 배송비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키트 제작

 

(1) 키트 제작은 얼마나 걸리나요?

영업일 기준 10일 ~ 14일의 기간이 예상되며, 키트마다 제작 기간이 다를 수 있어 자세한 제작 일정은 상담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키트 구성품 중 상품 색상이 다양한데 어떻게 선택하면 될까요?

키트 주문 및 제작에는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기프트가이드가 브랜딩, 제품 색상, 인쇄, 포장, 배송에 관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3) 메시지 카드 내용도 작성을 해주시는 걸까요?

네. 가능합니다.

요청 시 상황과 컨셉에 맞는 메시지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직접 저희가 작성한 다양한 메시지 카드 샘플을 구비하고 있어 참고하실 수 있으며, 로고(ai파일)와 필요사항을 알려주시면 시안작업 해드립니다.

 

(4) 자사 디자인 가이드로 주문 제작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정확한 회사 디자인 가이드를 주시면, 그에 맞춰 디자인 작업 가능합니다.

 

(5) 대량작업 전문업체인 것 같은데 키트종류의 소량주문도 가능한가요?

네. 소량 주문도 가능합니다.

소량 주문은 별도로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커스터마이징

 

(1) 키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사의 조건에 맞는 키트 구성품을 기프트가이드가 기획하여 브랜딩을 포함한 맞춤 제안서를 보내드립니다.

 

(2) 키트 컨셉은 마음에 드는데 상품은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제품 사양이나 이미지를 알려주시면 다른 제품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3) 키트에 있는 상품 중 한 가지 상품만 구매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에 대해 알려주시면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4) 내부적으로 기획한 키트를 기프트사파리에서 제작하고 납품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제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결제 방법

 

(1)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 방식은 기본적으로 아래 2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 계좌 이체 (세금계산서 발행)

계좌 이체는 기업은행 537-018535-01-011㈜크리비즈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행이 필요하시다면 기프트가이드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B. 카드 결제

카드 결제 링크는 주문서 작성 직후 담당자님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2) 부가가치세는 별도금액이라는데 어떻게 계산되나요?

네. 저희 사이트 모든 상품들은 부가세별도 금액입니다.

상품을 선택하신 후 부가세포함가(필수)를 누르시면 실제로 결제하실 부가세 포함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세포함가(필수)를 누르셔야 구매하기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3)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해당 결제를 취소하신 후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4) 인터넷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ISP는 인터넷 전용 신용카드 인증 및 결제서비스를 말하며, 회원이 전자상거래를 이용할 때 신용카드 번호,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신용카드 인증 및 결제서비스를 말합니다.

 


2) 추가 / 반품 / 교환 / 환불 결제

 

(1) 다른 옵션이 추가되었을 때 사이트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반품 / 교환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세한 사항에 대해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상품 반품 및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3) 견적서 & 세금계산서 발행

 

(1) 내부적으로 검토를 받아야 하는데 견적서 주실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요청하시면 견적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 내부 품의로 인해 납품 먼저하고 결제는 나중에 해도 될까요?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해주시나요?

선금에 대한 계산서는 주문서 작성일을 기준으로, 완수금에 대한 계산서는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프로젝트당 1회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거래가 일어난 당월 31일에 일괄 발급됩니다. 만약 발급이 급하신 경우에는 기프트가이드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대금 결제 방식 & 입금 기한


(1) 대금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대금은 발주 전 선입금 원칙입니다.

대금결제조건에 대해서 협의가 필요하시면 기프트가이드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선금에 대한 입금 기한은 제작신청서작성일로부터 7일 내, 완수금에 대한 입금 기한은 상품 출고일로부터 7일 내로 설정됩니다.

만약 입금 기한을 별도 지정하셨다면, 해당 일자에 맞춰 대금을 지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 A/S 규정

 

(1)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 채팅이나 당사 고객센터(031 8064 1580)나 이메일(all@creabiz.co.kr)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2) 반품 및 교환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 제품 하자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100% 가능합니다
  • 인쇄 / 홍보 스티커 부착 등 주문 제작 제품은 제품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고객으로부터 받은 인쇄 시안의 오타나 문구 착오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 교환 / 반품은 제품 납품 후 7일 이내에 이의 제기하시면 됩니다.
  • 교환 / 반품은 제품 우선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당사에서 물품 확인 후 처리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절차: 당사 고객센터(031 8064 1580) 나 이메일(all@creabiz.co.kr)로 연락주시면 확인한 후 진행하겠습니다.

 

(3) 상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환불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상품 하자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100% 가능하며, 제품 납품 후 7일 이내에 불만접수 해주시면 검토후 처리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A/S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상품에 따라 A/S의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A/S 보증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상품에 따라 A/S 보증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1:1 채팅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A/S 비용이 발생하나요?

상품과 사안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1) 포인트 적립

 

(1) 포인트와 쿠폰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기프트사파리에는 신규 가입 포인트, 회원 추천 포인트, 생일 포인트가 있습니다.

   - 신규 가입 포인트: 회원가입 후 바로 3만 포인트 적립

   - 회원 추천 포인트: 추천인과 가입인 각각 10만 포인트 적립

   - 생일 포인트: 본인인증시 확인된 생일기준으로 생일 7일 전에 발급되며, 담당자에게 10만원 생일포인트 적립

기프트사파리에는 생일 포인트와 이벤트 쿠폰이 발행됩니다

   - 이벤트 쿠폰 : 이벤트에 따라 다양한 쿠폰 발행

 

(2) 포인트는 바로 적립이 되나요?

포인트는 바로 적립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기프트사파리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몰은 추후 오픈예정이며 카탈로그는 4월 오픈예정)

 

(3)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포인트에 관한 정보와 등급 혜택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포인트 사용

 

(1)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가요?

기프트사파리 포인트로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상품 및 서비스는 카탈로그로 제공되며, 추후 포인트몰 페이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100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2) 포인트로 무엇을 구매할 수 있나요?

기프트사파리 포인트 카탈로그를 확인해주세요.


(3) 얼마나 적립해야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하신 포인트 금액만큼 사용가능하십니다.

 

(4) 포인트는 소진해야 하는 기간이 있나요?

소진해야 하는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5)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인가요?

기프트사파리 포인트는 기프트사파리 포인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물품도 배송비가 따로 드나요?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1) 인쇄방법

기프트사파리에서는 상품에 가장 적합한 인쇄 기법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쇄 방식에 따라 주의해야 할 사항과 인쇄 시의 특징이 서로 다르므로 상담을 통해 상품에 맞는 인쇄 방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